공지사항

안경남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대전충남2021.03.11조회수 104

트위터 페이스북 단축url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기업협의회 안경남 회장

코로나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의료진, 무역인에 응원 메시지 전해 -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기업협의회 안경남 회장이 11일 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응원하는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팬데믹 상황 속에서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 코로나19를 이겨내고자 하는 의미로 지난해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명 받은 개인 및 단체는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판넬을 들고 촬영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안경남 회장은 최이석 수석부회장, 김용태 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장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며지역내 수출기업인을 대표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백신 접종이 시작된 만큼 모두 함께 힘을 합쳐 하루 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장기화되는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 중인 무역인 여러분에게도 진심으로 힘내라는 응원을 보낸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안경남 회장은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 지난해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녹수의 고동환 대표이사,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의 하미드 부치키(Hamid Bouchikhi) 학장, 그리고 한국생산성본부의 장윤석 대전충청지역본부장을 지목했다.

 

 

※ 세부 내용은 첨부자료 참고 바랍니다. 

첨부파일